마이어스뉴스


마이어스클리닉 김창열·정현상 원장 “맞춤치료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라” ③
관리자 2013-11-16 오후 15:41:53
댓글 0 조회 수 3742

 

da81d564b3cc5e2cde014b9d382493c3.jpg

 

[이선영 기자 / 사진 장수정 기자] “마음으로 대해요.” 환자를 항상 가족처럼 따스하게 대하기로 유명한 마이어스 클리닉.

마이어스의 두 원장은 “가족 같은 병원 분위기를 만들고자 직원들과 환자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고객은 평생 나의 손님이자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마치 가족을 치료하듯 열과 성의를 다하며 진료에 있어서도 이러한 마음이 전달되도록 노력하고 있죠”라고 말했다.

실제로 김창열 원장은 환자를 진료할 때 단순한 진료뿐 아니라 중요한 개인사 또는 가정사, 환경적·심리적 스트레스 등에 대해서도 스스럼없이 얘기를 나눔으로써 환자가 외모적 문제 해결뿐 아니라 스트레스도 함께 해소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 미용 및 비만·체형은 물론 심리치료 전문의인 정현상 원장 역시 정신과 전문의가 뿌리인 만큼 환자를 대할 때 심리적인 면을 그냥 넘어가지 못한다.

정 원장은 “같은 비만치료에 있어서도 약물과 주사 등을 통한 치료 외에도 좀 더 환자의 깊은 곳까지 들여다 볼 수 있어 일반적으로 살을 빼준다는 개념의 비만클리닉에서 심리와 신체를 통합해 요요 없는 비민치료를 지향하고 있는 것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말했다

 

이 때문일까. 환자 한명 한명의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하고자 했던 노력만큼 그에겐 환자들과 얽힌 기억도 많다.

항공사 면접에 수없이 낙방하던 환자가 치료 후 합격되었을 때, 관절염과 허리통증으로 고생하던 사람이 뛰어다닐 수 있을 정도로 건강해졌을 때, 고혈압·당뇨·고지혈증으로 고생하던 사람이 약도 끊고 완전히 건강해졌던 일 등이 바로 그것이다.

특히 정 원장은 “30대 초반의 한 여성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그분은 대학원까지 마치고도 원하는 일자리를 갖지 못해 자신보다 성공한 동생들에 대한 열등감으로 항상 우울하고 불안해했으며 잠을 못자 밤에 술을 마시면서 폭식을 해 체중이 늘고 긴장하면 소변을 지리는 현상까지 있어 한방에서 공황장애와 유사하다는 진단까지 받았던 경우”라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하지만 금년 5월부터 비만치료를 받기 시작해서 체중도 감량되었지만 무엇보다도 우울증과 불안감이 없어지고 운동도 열심히 하고 매일 일찍 자서 새벽에 기상해 모친과 새벽기도도 다니고 자신감을 회복하였으며 살아가는 자세가 긍정적으로 바뀌었다며 감사하다는 말을 수없이 들었을 때 매우 뿌듯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처럼 환자들의 겉모습뿐 아니라 마음까지 치료하고자 노력하는 마이어스클리닉. 두 원장은 “향후 성형수술 진료도 포함시켜 미용성형 의료분야에서 최고의 병원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또 중국이나 일본, 동남아시아 의료 관광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지금의 마이어스 클리닉을 만들어 준 건 환자들이에요. 늘 환자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죠”라고 말하는 김창열, 정현상 원장. 때문에 이들은 환자들의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고자 진료 외에도 학회나 자문활동 및 사회공헌을 통한 사랑 나눔에도 열심이다.

‘예쁘고 날씬한 여자가 착한 여자’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외모가 경쟁력이 된 사회. 더 이상 방관하며 부러워만 하지 말자. 마이어스클리닉의 환자에 대한 애정을 기반으로 한 ‘맞춤치료’는 지금 당신이 꿈꾸는 개성 있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실현시켜 줄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정현상 원장님 두번째 기사  ->  click !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134942           

"코스온과 마이어스 클리닉이 만났다” 닥터마이어스 론칭 [사진팀] 코스온의 신규 브랜드 닥터마이어스 론칭 행사에 참석한 코스온 이동건 대표와 마이어스 클리닉 김창열 원장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9월25일 청담 씨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코스온이 새롭게 전개하는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마이어스(Dr.Myer’s)’ 론칭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각종 매체사와 유럽, 남미의 대사부인, 파워 블로거 등이 참석해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닥터마이어스는... 2013-11-16 오후 15:48
마이어스클리닉 김창열·정현상 원장 “맞춤치료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라” ③ [이선영 기자 / 사진 장수정 기자] “마음으로 대해요.” 환자를 항상 가족처럼 따스하게 대하기로 유명한 마이어스 클리닉. 마이어스의 두 원장은 “가족 같은 병원 분위기를 만들고자 직원들과 환자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고객은 평생 나의 손님이자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마치 가족을 치료하듯 열과 성의를 다하며 진료에 있어서도 이러한 마음이 전달되도록 노력하고 있죠”라고 말했다. 실제로 김창열 원장은 환자를 진료할 ... 2013-11-16 오후 15:41
마이어스클리닉 김창열·정현상 원장 “맞춤치료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라” ② [이선영 기자 / 사진 장수정 기자] 마이어스 클리닉은 김창열, 정현상 두 원장이 각각 전문영역을 나누어 김창열 원장은 피부 미용을 담당하고 정현상 원장은 비만 및 체형교정과 함께 주사를 통해 몸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최적의 세포상태를 만들어 주는 비타민 영양치료를 담당하고 있다. 특히 마이어스클리닉의 비타민 영양치료(IVNT- Intra venous nutrition therapy)는 정맥 주사요법을 통해 스트레스와 각종 공해 등으로... 2013-11-16 오후 15:39
마이어스클리닉 김창열·정현상 원장 “맞춤치료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라” ① [이선영 기자 / 사진 장수정 기자] 아름다움에 대한 열망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다. 더구나 연예인은 물론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외모’가 ‘경쟁력’이 되다시피 한 우리 사회의 분위기를 감안해 볼 때 외모나 몸매 관리를 위한 뜨거운 관심은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때문에 현재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는 미용이나 다이어트 관련 정보가 넘쳐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관련용품과 식품의 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 2013-11-16 오후 15:36
황금마이크 황금마이크 2013-07-16 오후 18:06
속사정 속사정 2013-07-16 오후 18:04
오늘부터 엄마아빠 오늘부터 엄마아빠 2013-07-16 오후 17:57
빅스타 이벤트 빅스타 이벤트 2013-07-16 오후 17:52
부부젤라 이벤트 부부젤라 이벤트 2013-07-16 오후 17:51
황금마이크 황금마이크 2013-07-16 오후 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