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태반씨주사

 

태반은 임신 중의 태아를 감싸는 막(양막)과 자궁을 연결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게 500g, 지름 15~20cm, 두께 2~3cm 정도의 원반형태의 장기입니다.

 

태반에는 필수 아미노산 외에 수십 종류의 아미노산과 약리 활성의 중심인 각종 활성 펩타이드, 각종비타민, 당류, 핵산, 미네랄 그리고 수백 종의 효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태반주사 제조는 일단 산모를 선택할 때 에이즈나 간염은 물론 여러 가지 질환 및 장애가 없는 사람을 택하여 그 태반만을 원료로 하여 120도이상으로 가열하기 때문에 모든 바이러스나 세균 등의 미생물을 사멸됩니다.

 

건강하지 못한 산모로부터는 절대로 태반을 수거하지 않습니다.

 

또 철저한 멸균과 바이러스 불활성화 과정을 여러번 거쳐 까다로운 일본 후생성 허가를 얻은 약품입니다.

 

물론 제조공정과정에서 안정성의 정검은 수시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대기, 토양, 수질오염, 유해식품(농약,방부제,첨가제), fast food, 스트레스 등으로부터 모르는 사이에 혹사 당하고 있습니다.

 

인태반(플라센타) 요법은 손상된 체질을 정상으로 개선시키기 위한 방법으로 일본에서 개발되어 약 50여 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태반 주사 투여 후 3~6개월 사이에 체질의 개선이 일어나 정상적인 체질로 바뀌게 됩니다.

 

경미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데

1) 주사부위의 발적, 통증(1-2일만에 회복) = 조사증례중 약5%정도

2) 주사후 상지의 무거운 느낌(한나절만에 회복) = 조사증례중 약0.1-5%정도

3) 구역질, 전신권태감(한나절만에 회복) = 아주 드물게

등 몇 가지 있습니다만 모두 바로 회복되는 것들입니다.

 

증상이나 병력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빠르면 2-3회 맞고도 효과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7 - 8회 정도까지 특별한 효과를 못 느끼다가 그 후 갑자기 컨디션의 변화를 느끼는 분도 있습니다.

 

물론 환자 개개인에 따라 다릅니다만 일본의 통계와 한국임상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몇 가지 질환에 대한 치료기간을 안내해드립니다

 

질환명 / 치료기간 / 통원빈도

1) 간염, 간경화 1년 중증도에 따라 주1-3

2) 경년기장애 3개월-6개월 주 1-3

3) 유즙분비장애 3개월 주 1-3

4) 아토피성피부염 6개월 주 1-3

5) 류마티스관절염 1년 주 1-3

6) 기관지천식 6개월 주 1-2

7) 생리통,생리불순 3개월 주 1-2

8) 피부미용 2개월-3개월 주 1-2

 

인태반씨주사는 태반주사와 메가비타민씨 요법를 동시에 하는 것으로 태반과 함께 비타민씨의 항산화 및 면역기능강화를 겸하는 시너지 효과를 노리는 좋은 치료법입니다.